㈜위즈코리아(대표 송진호)와 (주)위캔엘티디(대표 이승훈)가 영유아 교육심리검사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위즈코리아의 영유아 교육브랜드 위즈아일랜드에서는 순차적으로 한국임상심리연구소에서 개발한 교육심리검사 시스템을 도입, 체계적 심리검사 및 유아 개개인에 따른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방침이다.
유아시기의 교육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만큼 중요한 시기이다.
따라서 자존감의 기틀이 형성되는 2~7세 시기는 부모가 자녀의 교육의 서포터즈로 바로설 수 있도록 필요한 부모교육과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데이터를 근거한 교육심리검사를 통해 부모가 바로설 수 있으며 그리고 우이 아이가 자존감이 튼튼한 영재로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송진호 대표는 "영유아 시절은 인생의 방향을 잡는 중요한 시점인 만큼,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한 서로간의 긍정적 상호작용이 중요하다"며 "위즈아일랜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학부모상담에서의 전문성 확보 및 학부모 만족도 상승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캔엘티디는 한국임상심리연구소(홍주학박사)와 서울교육대학교 교육심리측정연구센터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심리검사로써 과학적인 데이터를 통해 아이가 가지고 있는 능력과 특성을 극대화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주는 한국형 유아전문 교육심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