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10-01 18:34


아영FBC는 대표 상품인 빌라엠 시리즈의 5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는 빌라엠(Villa M)과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 총 2종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빌라엠은 고백 와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패키지도 '사랑의 고백' 콘셉트로 마련 되었다고 하네요. 민트 컬러와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한 로맨틱한 느낌의 패키지에 사랑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고백 카드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가을을 맞아 트레킹 컨셉의 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 '가을 트레킹 패키지'는 서울성곽과 대한민국 보물 1호인 흥인지문에 인접한 호텔의 입지를 살려 룸 패키지와 접목한 상품으로 평온한 휴식과 함께 서울의 역사적인 공간과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총 4개의 트레킹 코스와 세 가지 옵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트레킹 코스는 오간수교에서 청계광장에 이르는 청계천 코스(왕복 약 6km)와 성곽길 코스로 크게 나뉘며, 성곽길 코스는 혜화문에서 흥인지문(왕복 약 4.6km), 흥인지문에서 장충체육관(왕복 약 3.4km), 장충체육관에서 숭례문(왕복 약 9.3km) 총 3개의 코스가 있다네요.



생고기 전문점 '육봉달'의 새로운 콘셉트 '육봉달 소탈한 고기'가 서울 구로디지털점에 이어 경북 구미점이 오픈 했다고 합니다. 경북 구미 인의동에 오픈하는육봉달은 서울 구로디지털점에 이어 '육봉달, 소탈한 고기'로 명칭을 바꾸고, 떠오르는 신진 작가의 팝아트 작품과 타이포그라피의 색다른 인테리어로 꾸며진 고급 레스토랑의 분위기에서 '소탈한 가격'으로 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네요. 육봉달 구미인동점은 매장 전체가 통유리에 타이포그라피로 되어있으며 심플하고 팝아트적인 인테리어로 기존의 고깃집들과는 차별화된 세련되고 트렌디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