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기분 좋은 날'의 OST '그런대로 살고 있어'가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기분 좋은 날'의 OST '그런대로 살고 있어'가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극 중반 이후부터 드라마 안에서 자주 흘러나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이 노래는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OST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감성 발라더 브이원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 곡은 드라마 '연애의 발견' '청담동 스캔들' '기황후' '앙큼한 돌싱녀' 등 인기리에 방영된 다수의 드라마 OST로 왕성히 활동 중인 작곡팀 빨간양말의 작품. 브이원의 감성을 담아 완성시킨 세련된 곡이다.
양쪽 집안의 반대로 서로 잠시 헤어졌어야 했던 주인공 정다정(박세영)에 대한 서재우(이상우)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가사와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브이원의 보이스로 곡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매력적인 감성 발라드 곡으로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다.
OST 제작사 더그루브와 공동제작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극 중 주인공의 애절한 이야기가 그려진 '기분 좋은 날'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해줄 곡으로 기대된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드라마 '기분 좋은 날'은 매주 토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