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전 9시, 김빡순의 디지털 음원 '나이탓'의 티저 영상이 김인석의 소속사 코엔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들의 팀명 '김빡순'은 김인석의 김. 빡구의 빡. 박휘순의 순을 따와 만든 것으로 국민들에게 널리 사랑받는 김떡순(김밥. 떡볶이. 순대를 줄여부르는말)처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팀이 됐으면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개된 37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 등장한 김빡순은 선글라스와 정을 차려 입고 걷고 있는 찰나의 모습 하나로 웃음을 유발하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공개된 '나이탓'의 멜로디는 짧지만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오는 30일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원조 개가수인 개그맨 유세윤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특별 출연해, 새로운 개가수의 장을 열 김빡순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뮤직비디오 속 유세윤은 "내가 다 준비했으니 걱정하지 말고 나를 믿어라"라며 "서태지 끝났어 이제 김빡순이야. 서태지, 김빡순. 과연 누가 이길까, 난 김빡순에 걸겠어 나만 믿고 하자"라며 밑도 끝도 없는 자신감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30일에 공개될 김빡순의 첫 디지털 싱글 '나이탓'의 가사에는 나이가 들수록 사는 게 점점 힘들어지고, 결혼도 못한 세 노총각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빡순의 첫 디지털 싱글 '나이탓'의 티저 영상은 코엔 공식 유튜브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빡순 나이탓 공개 유세윤, 서태지 이제 끝났어? 빡빡이 홍석천인줄 알았다" "김빡순 나이탓 공개 뮤비 감독 유세윤, 서태지에 도전장? 김인석 진짜 오랜만이네" "김빡순 나이탓 공개 유세윤, 형돈이와 대준이 넘을까? 서태지를 넘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나이탓 티저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