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 아버지-남동생 공개, 똑닮은 외모 화제 "완전 남자 강혜정이네",

입력 2014-09-30 03:37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강혜정의 아버지와 남동생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키우는 맛에 산다'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혜정-타블로 부부는 딸 하루와 함께 소래포구를 향해 여행을 떠났다. 타블로가 먼저 장인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 하루랑 놀러 가려한다"고 말을 전했다.

이어 하루가 외할아버지에게 "물고기 보여주세요. 물고기 먹고싶어요"라며 애교를 떨자 강혜정의 아버지는 흔쾌히 손녀와의 데이트를 준비했다. 이들은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만나 물고기를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하루의 외할아버지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강혜정의 남동생이 누나인 강혜정과 똑닮은 진한 인상과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루는 횟집에서 외할아버지에게 안마도 해주고 애교를 부리면서 외할아버지를 기쁘게 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진짜 닮았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남동생이 완전 남자 강혜정이야",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가족끼리 화목해보여",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완전 진한 인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