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안영미,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폭소…"센스 보소" 대박!

입력 2014-09-29 10:33


'SNL 코리아' 개그우먼 안영미가 '선릉역 알몸녀'를 패러디해 화제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는 지구 멸망 1시간 전 상황을 다루며 신동엽과 나르샤가 뉴스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앵커로 변신한 신동엽은 지구 멸망 1시간 전이지만 마지막까지 뉴스를 전하는 모습을 보였고, 지구 종말을 앞둔 시민들이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선릉역으로 나간 기자로 분한 안영미와 생중계 연결을 시도했다.

이 과정에서 안영미는 최근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선릉역 알몸녀'를 패러디하며 현장과 연결이 된 상황에서 이성을 잃은 채 알몸으로 카메라 앞을 당당하게 걸어 지나가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줬다.

SNL 코리아는 안영미의 얼굴만 놔둔 채 나머지는 모자이크 처리했고 촬영각도는 최근 차 안에서 선릉역 알몸 배회녀를 촬영한 각도 그대로였다.

한편 '선릉역 알몸녀'는 최근 선릉역 공영 주차장에서 나체로 길을 걸어가는 한 여성을 누군가가 촬영한 영상이 SNS 에 급속도로 퍼지면서 화제가 됐다. 그러나, 남자친구와 다툼 후 옷을 벗었다 등 동영상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는 날조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아나운서 신동엽은 지구 종말을 앞둔 상황에서 시민들의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선릉역에 나간 안영미 기자와의 생중계 연결을 시도했다.

이때 안영미 기자는 이성을 잃고 선릉역을 나체로 활보했다. 이는 최근 온라인에서 퍼져 논란이 된 선릉역 알몸녀를 패러디한 것.

특히 안영미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지나쳐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SNL코리아' 안영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NL코리아 선릉역 알몸녀 조작 안영미 패러디' 안영미 대박이네"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SNL코리아 선릉역 알몸녀 조작 안영미 패러디' 안영미 웃겨" "'SNL코리아 선릉역 알몸녀 조작 안영미 패러디' 역시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