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과 김범수가 콜라보 무대를 펼친다.
Mnet '쇼미더머니3' 준우승자인 구제 래퍼 아이언이 오는 10월 4일(토)~5일(일) 열리는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에서 가요계 대선배 김범수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오늘(26일) 오후 아이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범수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일 콜라보레이션 무대 연습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범수와 아이언은 나란히 앉아 진지하게 연습에 임하고 있는 모습.
아이언은 쇼미더머니3에서 자신의 프로듀서였던 양동근을 통해 김범수와 인연이 닿았으며, 아이언의 무대를 인상깊게 본 김범수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범수와 아이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던 '독기'는 물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언은 "평소 존경하던 김범수 선배님의 단독 콘서트 무대에 함께 서게 돼 무척 영광"이라며 "선배님의 공연에 누를 끼치 않도록 완벽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파워풀한 무대로 힙합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아이언의 합류로 더욱 알찬 공연이 될 것임이 알려지자 김범수 단독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이언", "아이언 김범수", "아이언 김범수 콜라보 무대", "아이언 김범수 무대, 기대된다", "아이언 잘 나가네" 등 반응을 보였다.
최근 콘서트 노개런티를 선포하며 고퀄리티의 콘서트를 준비중인 김범수의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는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CJ E&M이 공동 주최하며, 오는 10월 4일(토)~5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