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글로벌푸드아트전문학교’ 설립...신입생 모집 시작

입력 2014-09-26 16:04
글로벌푸드아트전문학교, 외식조리학과-관광식음료학과-국제특별과정 운영



국내 최대 규모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에서 외식산업전문가 양성교육기관인 ‘글로벌푸드아트전문학교(GFAC)를 설립하고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5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은 외식조리학과, 관광식음료학과, 국제특별전형 3학부에서 진행되며, 4년제와 전문대 지원 여부와 횟수에 관계 없이 추가 지원이 가능하며, 타 전문학교 지원 횟수에도 관계없이 추가 지원이 가능하다.

외식조리학과는 가정학사(식품조리학 전공)를 취득할 수 있는 4년제 과정과 관광전문학사(호텔조리 전공)를 취득할 수 있는 2년제 과정으로 나뉜다. 졸업 후 제너시스BBQ그룹 국내·외 계열사 및 가맹점에 우선 취업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에서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반 대학의 경우 수시모집에 합격하는 경우 이후 입시에 지원이 불가능하고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 하지만 글로벌푸드아트전문학교의 경우 전문학교 특성상 수시모집 합격 후에도 일반대학 정시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수시모집은 고등학교 내신성적과 수능성적이 전혀 반영되지 않고 100% 입학 사정관제로 실시되며,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전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입학상담(02-449-8797)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