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해외 우수고객 한국 초청

입력 2014-09-26 11:37
기아자동차가 15일부터 26일까지 전세계 39개국에서 선정된 기아차 우수고객을 한국으로 불러 본사 및 공장 견학, 한국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우수고객 한국 초청 행사’를 가졌습니다.



기아차를 보유하고 있는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지역별로 기아차와 관련된 소중한 추억 또는 기아차의 뛰어난 성능과 상품성에 관한 수기 작성, 고객이 보유한 기아차를 직접 촬영한 사진 공모 등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했습니다.

기아차는 이들 고객을 대상으로 ‘파워 투 서프라이즈(Power to Surprise)’라는 주제 아래 해외 우수고객들과 기아 비전을 공유하기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초청된 고객들은 기아차 본사를 방문해 기아차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듣고 기아차 화성공장 및 현대제철 당진공장을 방문해 소재 및 차량 제작 과정을 견학하고 K9, 신형 쏘렌토, 쏘울 전기차 등의 주행시험을 체험했습니다.

기아차는 행사에 참가한 해외 우수고객들이 SNS 등을 통해 기아차와 한국에 대한 경험과 소감 등을 적극 공유하도록 하는 등 이들이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하도록 지원하고, 우수 체험 사례들은 각국 신문, 잡지 등에 기고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