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의 크리스탈이 부른 OST '울컥'이 공개됐다.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리스탈이 부른 '내그녀' OST '울컥'이 공개됐다. '울컥'은 극중 세나(크리스탈)가 연습생 월말평가에서 부른 곡으로 24일 3회 방송에서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세나는 연예기획사 AnA에 입성 후 월말 평가에서 피아노 선율에 맞춰 '울컥'을 노래해 눈길을 끌었다.
'울컥'은 작곡가 단테의 곡으로 키다리 아저씨를 짝사랑 하는 세나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속마음 이야기하는 듯한 가사와 크리스탈의 담담하면서도 따듯한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한편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크리스탈)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정지훈)의 꿈과 사랑을 그린 뮤직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내그녀' 크리스탈, 오 노래 좋다" "'내그녀' 크리스탈, 가수가 연기하니까 좋은 점도 있네" "'내그녀' 크리스탈, 짝사랑하는 마음이 진짜 잘 표현됐다" "'내그녀' 크리스탈, 노래 계속 듣게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스토리)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