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전문 화장품 '리더겐', SNS 서포터즈 1기 모집

입력 2014-09-25 11:51
한국 최초로 부위별 미백화장품을 선보인 미백화장품 전문 리더겐(㈜갤럭시인터네셔날, 대표 조은하)이 27일까지 SNS를 통한 브랜드 홍보 및 다채로운 기획과 이벤트를 진행할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총 20명의 인원을 모집하는 이번 ‘SNS 서포터즈’는 현재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예비 서포터즈라면 선발 확률이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서포터즈’에 대한 혜택은 신제품을 그 누구보다도 빨리 사용할 수 있는 기회이다. 더불어 SNS 유저답게 독특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미션으로 우수 서포터즈가 되면 ㈜갤럭시인터네셔날 취업의 기회도 주어진다.

또 선발된 20명은 매달 특별한 혜택뿐만 아니라 ㈜갤럭시인터네셔날에서 제휴하고 있는 공연, 메디컬 스파 등의 혜택은 물론 VVIP 회원등급이 적용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리더겐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30일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만 3개월간 리더겐 서포터즈의 창의적인 활동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리더겐 브랜드 매니저 윤혜원 팀장은 “요즘은 소비자가 오너인 시대이다”라며, “소비자와 제일 가깝게 그리고 먼저 접할 수 있는 마케팅 수단이 SNS이기에 오너인 소비자에 맞춰 브랜드 홍보 및 신뢰도를 바탕으로 교류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음으로 새로운 제품개발뿐 아니라 분기마다 서포터즈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문의는 리더겐 고객센터(02-546-3934)로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