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아홉수소년' OST 참여..'궁금해' 음원 25일 공개

입력 2014-09-25 10:57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부른 tvN 드라마 '아홉수 소년' OST '궁금해' 음원이 25일 공개 된다.



'아홉수 소년' OST '궁금해'는 풋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육성재-박초롱 커플의 테마곡이다. 지난 주 방송에서 민구-수아 커플이 등장하는 장면에서 사용되어, 시청자들의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육성재와 여성 보컬이 주고 받으며 화음을 맞추어 가는 이 곡은 극 중 민구-수아 커플의 밀당 로맨스를 엿보는 듯 한 솔직한 노랫말과 경쾌한 멜로디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미스에이(Miss A), 오브로젝트, 비투비 등과의 음악 작업과 '연애 말고 결혼'의 OST 마마무 'Love Lane'를 만든 박우상 작곡가가 곡 작업을 맡고 최근 연주계의 핫한 신예 정재원(a.k.a 적재)의 기타 연주와 이수형의 베이스, 그리고 융 스트링의 14인조 현악 녹음 등 신선함과 연륜이 조화를 이룬 작업진이 드라마의 감성에 걸맞는 웰메이드 트랙을 탄생시켰다.

그 동안 공개되었던 '아홉수 소년' OST 곡인 슈가볼, 옥수사진관, 빌리어코스티의 서정성 짙은 감성을 이어가면서 첫사랑에 설레는 마음과 로맨스의 달콤함을 잘 표현해 주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육성재 '아홉수소년' OST 얼른 듣고 싶다" "육성재 '아홉수소년' OST 불렀구나" "육성재 '아홉수소년' OST '궁금해' 달달하다" "육성재 '아홉수소년' 얼른 정오 됐으면 좋겠다" "육성재 '아홉수소년' 본방사수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투비 육성재가 직접 부른 '아홉수 소년' 네 번째 OST '궁금해'는 드라마 9회 방송일 하루 앞서 25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홉수 소년'은 매주 금토 오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