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공효진,이성경 김기방 이태원서 포착..김민희 결별설 논란에 소속사 "확인 중"

입력 2014-09-24 17:05
수정 2014-09-24 17:34


조인성 김민희 커플이 결별설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4일 배우 조인성(33)과 공효진(34)이 김기방(33)과 함께 이태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진 모습이 보도된 가운데 조인성과 김민희(32)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한 매체는 이날 조인성 김민희 가까운 측근의 말을 빌려 "조인성 김민희가 약 1년 6개월의 교제 기간을 마치고 좋은 사이가 되기로 했다"며 "항간에는 조인성과 공효진의 사이를 의심하기도 하지만 이는 절대 상관없다"고 밝혔다.

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관계자는 김민희와의 결별 소식에 24일 "현재 확인 중에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호흡을 맞춘 조인성 공효진이 이성경, 김기방과 함께 서울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긴 모습을 공개했다.

공교롭게도 공효진 또한 지난 17일 공개 연애를 이어오던 배우 이진욱과의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어 조인성 공효진이 새 커플이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다.

조인성 김민희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포착 소식에 누리꾼들은 "조인성 김민희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포착, 공효진 헤어지더니 설마?", "조인성 김민희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포착, 사실 확인 중이네", "조인성 김민희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포착, 무슨일이래", "조인성 김민희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포착, 어떻게 된거지", "조인성 김민희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포착,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