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 경제 자격증 TESAT(테샛), 경쟁력 높이는 필수 자격증!

입력 2014-09-24 13:41


TESAT(테샛)은 시장경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측정하는 종합경제이해력 검증시험이다. 한국경제연구소에서 개발하였고, 2010년 11월부터 ‘국가공인’ 자격시험으로 인정 받았다.

‘글로벌 무한 경쟁속에 경제 지식 수준은 국가 경쟁력과 직결’ 된다는 한국경제연구소의 개발 취지에 맞게 경쟁력있는 인재를 원하는 많은 기업들이 채용 및 승진에 활용하고 있다. 취업뿐 아니라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에 기재되어 대학입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학점은행제를 통해 최대 20학점까지 학점인정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취업, 대학입시, 편입 등 활용도가 매우 높아 ‘경제토플’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다.

와우파는 TESAT(테샛) 공식교육 기관으로써 온라인 교육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도 운영하고 있다. 11월에 있을 25회 시험을 대비하여 현재 여의도 교육장과 한국외대 내에서 오프라인 TESAT(테셋)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매회 시험을 대비하여 정규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니 TESAT(테셋)을 준비하는 교육생이라면 인기강사 최현성과 함께하는 와우파 TESAT(테샛)교육이 적합하다.

와우파 TESAT(테셋)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와우파 고객센터 02-535-25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