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고명환 결혼, 바바리맨 등장한 웨딩화보 "과거에도…" 깜짝

입력 2014-09-23 14:29


결혼을 앞둔 배우 임지은과 고명환이 10월에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웨딩화보가 화제다.

최근 임지은의 소속사 DMCC엔터테인먼트는 웨딩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촬영 당일 두 사람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콘셉트 사진을 찍기도 해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

앞서 임지은과 고명환은 과거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같은 동네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 임지은과 고명환은 서로 수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며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고명환은 "하루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친구'라고 불렀던 그녀의 손가락을 처음 잡았고 수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 그리고 오랜 시작 동안 함께 여행하고 함께 요리하고 함께 취미를 공유하면서도 한 번도 질리지가 않았다. 한 마디로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웠다"고 임지은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에 다니며 자원봉사를 하기 시작했고, 3개월 후 임지은에게 청혼해 15년 만에 결실을 맺게됐다.

고명환은 "앞으로도 쭉 아내가 될 임지은과 평생 동안 함께해 온 여행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임지은 고명환 결혼 축하해요 웨딩화보 바바리맨 등장, 과거 프로그램에서도 그랬구나"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 대박!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길" "임지은 고명환 웨딩화보, 오래 만나서 결혼까지 골인 대단해 사랑의 비결은 떡볶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지은과 고명환이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DMC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