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현대오일뱅크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입력 2014-09-23 11:30
2014 현대오일뱅크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인 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문종박)에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4 현대오일뱅크 대학생 마케팅 IDEA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보너스카드 신규 회원 유치 아이디어 및 고객 유지 방안'과 '윤활유(XTeer)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IMC)'으로 개인 및 3인 이내의 팀으로 지원 가능하다. 2개 주제 모두 접수 가능하며, 각 주제당 1점씩만 접수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한 달여간의 심사기간을 거쳐 11월에 수상자발표 및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상(1편)500만원, 최우수상(1편)300만원 등 총 1천 3백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수상자 전원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공모전 작품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이루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올콘(www.all-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