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님들이 부른 ‘당신만이’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심사위원 윤종신의 트위터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밤, Mnet ‘슈퍼스타K6’ 방송에서는 개별미션에 합격한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벗님들’이라는 팀을 결성해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올랐다. 1977년 이치현과 벗님들이 발표한 ‘당신만이’를 새롭게 편곡해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윤종신은 Mnet ‘슈퍼스타K6’ 방송 직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밤 11시에 방송될 슈스케6 슈퍼위크..제가 봤던 슈스케 무대 가운데 가장 뭉클하고 벅차올랐던 라이브가 나갈겁니다 ㅎㅎ 오늘 꼭 지켜보세요..꼭!!!”이라며 벗님들의 무대를 예고했다.
이어 다음날에도 윤종신은 “어제 본방을 못봤어요. 좋죠. 이 친구들”이라고 벗님들이 부른 ‘당신만이’ 무대 영상을 함께 링크해 감동을 전했다.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현재까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풀버전 동영상 역시 22일(오전 9시 기준) 345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벗님들 당신만이, 다시 봐도 감동이야”, “벗님들 당신만이, 가을이 느껴지는 노래야”, “벗님들 당신만이, 셋이 함께 활동했음 좋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