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F/W 시즌 화보 공개

입력 2014-09-22 16:50


배우 손예진의 아웃도어 패션 화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인 와일드로즈(WILDROSES)는 영화 ‘해적’의 주연배우 손예진과 함께 진행한 2014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2012년부터 와일드로즈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손예진은 이번 화보에서 더욱 더 깊어진 눈빛과 특유의 분위기 있는 표정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부터 패딩 재킷까지 액티브하고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연출해내며, 와일드로즈만이 가진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



유지호 와일드로즈 이사는 “아웃도어 와일드로즈는 기능성과 실용성뿐 아니라 스위스의 감성이 묻어나는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모두 겸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여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으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개국세력이 대격전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 '해적'은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현재 누적관객수 850만을 돌파했다. 손예진은 바다 최고의 해적 여두목 여월 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