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송재림 김소은, 블라인드 데이트 인터뷰 "많은 여자 연예인 알지 못했다" 새로운 커플

입력 2014-09-20 20:28


‘우결’ 송재림이 부인 김소은을 알아보지 못하는 장면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20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의 첫 만남이 연출됐다.

두 사람은 먼저 어두운 공간에서 블라인드 데이트를 한 후 서로를 유추했지만 쉽게 맞추지 못했다. 이후 밖에서 만난 두 사람은 서로를 보며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심지어 송재림은 김소은을 보고 “누구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은은 남편 송재림에 대해 “어느 정도 예상 했던 것에 적중해서 그런지 반갑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 송재림이 본인을 못 알아 본 것에 대해 속상함을 내비치며 “온 국민이 알아보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송재림은 인터뷰에서 “알아 봤어야 되는 건데”라며 “사실 많은 여자 연예인을 알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현재 ‘우결4’에는 남궁민-홍진영, 홍종현-걸스데이 유라가 출연하고 있다. 2PM 우영-박세영이 하차했으며, 새 커플로 이날 송재림-김소은이 합류했다.

송재림과 김소은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송재림 김소은, 정말 몰랐나?", "우결 송재림 김소은, 김소은 예쁘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 은근 허당인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