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심야 분식 먹방’ 서포트 인증… 깜찍한 표정 '눈길'

입력 2014-09-19 17:50


비투비 육성재가 ‘분식 먹방’ 사진을 공개했다.

육성재는 최근 자신의 SNS에 ‘맛있는 간식차 서포트 감사합니다~^^’ 라는 내용과 함께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소년’ 촬영 현장에 도착한 간식차 서포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열아홉 소년 민구가 쏩니다!’라는 플랜카드를 내 건 간식차와 육성재가 귀여운 ‘심야 분식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함께 담겨져 눈길을 끌었다.

육성재는 단순한 인증 사진을 떠나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각양각색 팔색조 표정과 어느 때보다 리얼한 어묵, 튀김 먹방을 선보여 비투비의 막내다운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육성재의 팬들은 매일 빡빡한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아홉수 소년’팀과 19세 소년 ‘강민구’역으로 드라마 첫 주연에 도전해 호평을 낳고 있는 육성재를 응원하기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아 심야 간식차를 보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육성재는 팬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간식차 덕분에 더욱 힘을 내 촬영할 수 있었던 만큼 비투비 막내다운 귀엽고 익살스러운 ‘심야 먹방 인증샷’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 팬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과시했다.

한편 비투비 육성재는 tvN ‘아홉수소년’에서 폼생폼사 19세 유도소년 ‘강민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한편, 오는 29일로 다가온 비투비의 새 음반 발표 및 10월 첫 국내 단독콘서트의 준비를 병행하며 바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육성재가 속한 그룹 비투비는 오는 29일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을 발매한다. 육성재가 ‘19세 강민구’로 깊은 감정선부터 재기발랄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tvN ‘아홉수소년’의 7화는 오늘 밤 8시 3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