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차예련, 정지훈에게 도발 키스 감행 "키스되면 나머지도 돼..."

입력 2014-09-18 02:20
수정 2014-09-18 03:01
▲정지훈과 차예련의 키스신/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차예련이 정지훈에게 도발적으로 키스했다.

지난 17일 첫방송된 SBS 새수목드라마‘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1회에서는 신해윤(차예련 분)이 이현욱(정지훈 분)을 유혹하면서 키스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현욱은 해윤을 향해 "내가 안 하는게 두 가지 있어. 음악. 그리고 사랑”이라며 해윤을 향해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이자 신해윤은 이현욱에게 갑자기 키스를 한후 “키스가 되네. 그럼 나머지도 될거야”라고 도발적으로 말했다.

이에 이현욱은 “몹쓸 주사는 여전하네. 넌 어떻게 술만 취하면 아무한테나 그러냐?”라며 당황하자 신해윤은 “이건 너한테만 하는 주사”라며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 차예련 키스신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 차예련 키스, 둘이 잘 어울릴까?",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 차예련 키스, 자꾸 김태희가 생각나서 집중안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좀 오글거리지만 재미있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새로 시작해서 그런가 어수선해, 시간지나면 나아질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내놓았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사랑과 갈등을 그릴 예정으로 매주 수목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