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이사장 장의성)가 오는 11월2일까지 어린이체험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왁자지껄 할로윈 직업체험'행사를 개최한다.
만 4세부터 10세까지 대상인 어린이체험관에서는 △공연예술학교 △레스토랑 △과자가게 △기념품제작소 △꽃집, 5개 체험실에서 할로윈을 주제로 체험이 진행된다.
특히 공연예술학교 체험은 춤추는 행렬에 직접 참여해 할로윈의 분위기를 돋우며 공연 예술가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또 꽃집 체험실에서는 호박모양의 꽃바구니를 제작할 수 있으며, 기념품제작소에서는 '친환경 할로윈가방'을 만들어 가져갈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홀에서는 드라큘라와 거미 모양으로 사탕을 장식하는 '할로윈 사탕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장의성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의 정취와 재미를 느끼며 이색 직업체험에 참여토록 하기 위해 마련했고 어린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즐기는 색다른 추억 만들기가 되길 바란다"며 "재미있는 꿈 체험이 나 자신을 발견해가는 소중한 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잡월드는 이번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녀와 함께 어린이체험관을 찾은 부모님을 위해 손의 촉감만으로 물체를 맞추게 하고 맞출 때마다 어린이체험관 전용화폐 10조이(Joy)를 제공하는 '블랙박스의 비밀' 이벤트다.
또 입장 시 호박 모양의 행운권을 제공, 매일 12시와 17시에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한국잡월드 기념품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방문객에게는 한국잡월드 나래울극장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의 60% 할인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