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일 동참 아이템, 그 중 꼭 챙겨야 할 건?

입력 2014-09-17 15:33
민감성 케어 전문 브랜드 아크웰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지베르니가 CJ올리브영 2014 FALL(가을) SALE에 동참한다.



17일부터 21일까지 계속되는 올리브영 가을 세일 기간 동안 아크웰 제품 20%, 지베르니 메이크업 제품 30%, 지베르니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기초 밸런스가 쉽게 깨지는 환절기에 진행되는 이번 세일 기간에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으로는 진정효과가 강화된 수분제품과 영양 에센스가 함유된 CC크림이 있다.

아크웰의 추천 수분 제품은 피부 속 부족한 수분을 채워 주는 아크웰 아쿠아젠 이펙터와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이다. 아쿠아젠 이펙터로 수분 베이스를 채워주고,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을 덧발라주면 수분 증발 없이 촉촉한 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는 영양 에센스가 함유된 수분 베이스인 지베르니 씨씨 콤보 크림 블레미쉬 커버가 눈여겨볼 만하다. 지베르니 측은 "지베르니 씨씨 콤보 크림 블레미쉬 커버를 메이크업 때 사용하면 들뜸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실내외의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고보습 미스트인 지베르니 레몬 옐로우 스킨워터, 피부 천연 수분막 손상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해 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아크웰 버블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져도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뷰티 피플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