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 중심으로 개편

입력 2014-09-17 09:50
신한카드가 연령, 장애 등에 상관 없이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는 물론, 각종 부가서비스 사이트를 개편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개편을 통해 고객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정리한 '궁금한 신용카드 업무처리 안내', 카드 혜택이나 제휴서비스 변경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상품, 서비스 변경안내 게시판' 등을 메인 화면에 배치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이와 함께 카드 안내, 포인트, 이벤트, 금융상품, 쇼핑 등 고객의 편리하고 알뜰한 카드 생활을 도울 수 있는 항목을 9개 영역으로 분류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이와 관련하여 '웹 접근성 우수 사이트 인증'을 다시 획득했습니다.

인증 획득 사이트는 개인고객, 법인, 가맹점, 개인사업자 등 메인 사이트와 자동차금융, 탑스클럽 등 부가서비스 사이트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모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초점을 맞춘 개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홈페이지 개선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