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안전산행캠페인' 펼쳐

입력 2014-09-17 09:50
고어코리아는 다음 달 3일부터 6주에 걸쳐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가을철 탐방객의 안전을 위한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4회째인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3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북한산 도봉분소 (10월 10~ 24일), 북한산 북한산성분소 (10월 31일 ~ 11월 7일) 등 대표적인 산행지 세 곳에서 매주 금, 토,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우천 시에는 평일에 진행됩니다.

캠페인은 안전산행 서약서에 서명을 한 탐방객에게 산행 시 산에 버려진 쓰레기를 함께 주워 담을 수 있는 쓰레기 봉투 및 경품 증정, 전문 강사인 고어텍스® 마스터 클라이머가 진행하는 안전산행을 위한 올바른 산행 방법 강의와 OX 퀴즈 이벤트, 고어텍스® 기능성에 대한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이에 앞서 내일(18일)부터는 고어텍스® 웹사이트 (http://event.gore-tex.co.kr/safehiking/main.asp)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참여자가 안전산행 매뉴얼 영상을 본 후, 온라인에서도 안전산행 서약을 하고, 안전산행 지식을 테스트하는 OX 퀴즈를 진행합니다.

또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후 인증샷을 찍어 SNS를 통해 공유하는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진은희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이사는 "산행 안전에 대한 인식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는 계절에 흥미롭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산행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로 4회를 맞은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등산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