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가을맞이 문화 이벤트' 실시

입력 2014-09-17 09:50
하나SK카드가 가을을 맞아 문화공연 관람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최신 뮤지컬과 연극, 영화 시사회 등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나SK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뮤지컬 '레베카' 공연을 하나SK카드 컬처파크를 통해 하나SK카드로 결제시 VIP석은 20% 할인을, R석은 1인 금액으로 2인이 볼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뮤지컬 '그리스'는 10월 19일까지 하나SK카드 컬처파크를 통해 구매시 R석과 S석을 50% 할인해줍니다.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가 공동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무비 투나잇 문화 이벤트의 첫번째는 영화 '제보자'의 시사회입니다.

오는 23일까지 하나SK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토탈 서비스 '모비박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서울, 부산지역에서 관람 가능합니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 생활편의서비스 내 ‘영화예매할인 서비스’를 통해 예매시 롯데시네마에서 주중, 주말 관계없이 매당 7천원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연극 '러브 액츄얼리'는 오는 30일까지 만원으로 관람이 가능한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 중이고, 20일에 진행하는 '백지영쇼' 콘서트도 하나SK카드 컬처파크를 통해 구매시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또는 생활편의서비스 내 컬처파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