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의 신곡 할라(Holler)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6일, 정오 태티서는 국내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수록곡 음원들을 정식으로 선보였다.
타이틀곡 '할라(Holler)'는 공개 4시간째인 이날 오후 4시,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들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명함을 내밀고 있으며, 2년 4개월만에 낸 신곡에 해외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할라(Holler)'는 빅밴드 브라스와 신나는 비트, 매력적인 보컬이 어울어진 펑키 댄스곡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멤버들의 목소리가 특징이다.
특히 가사는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여기에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 역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 이번 앨범엔 '할라' 외에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아드레날린(Adrenaline)'과 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발라드 곡 '온리 유(Only you)',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 '스테이(Stay)'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른 곡들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태티서 할라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티서 할라, 들을수록 빠져들어”, “태티서 할라, 기다린 보람이 있다”, “태티서 할라, 첫 무때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태티서 새 앨범 ‘Holler’는 오는 18일 발매 예정이며 같은 날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