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윤지-기리보이, 다정한 투샷으로 '설렘주의보' 예보 중?

입력 2014-09-16 06:11


솔로 여가수 NS윤지가 Mnet '쇼미더머니3' 출연한 래퍼 기리보이와의 다정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NS윤지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기리보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기리보이와 찍은 셀카 사진 두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기리보이와 NS윤지는 장난스러운 포즈와 손으로 브이자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치 오누이같이 친근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다. 나란히 같은 포즈를 취하거나 장난을 치는 등 편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둘의 나이 차는 NS윤지가 1988년생으로 올해 27살, 기리보이가 1991년생으로 올해 24살로 3살 차이다.

한편 NS윤지는 지난 11일 기리보이와 합을 맞춘 '설렘주의'라는 신곡으로 활동 재개를 알렸다. 신곡 '설렘주의'는 19일부터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앞서 NS윤지는 11일 기리보이와 함께하는 콜라보 음원 ‘설렘주의’로 컴백을 전한 바 있다.

기리보이 NS윤지 다정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기리보이 NS윤지, 두 사람 잘 어울려" "기리보이 NS윤지, 연상녀연하남이지만 어딘가 풋풋" "기리보이 NS윤지, 둘이 이러다 사귀겠네?" "기리보이 NS윤지, 편해보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