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holler 티저, 컴백 D-1 "12세 미만 친구들 미안" 태연 셀프 홍보

입력 2014-09-15 17:11


태티서의 컴백을 하루 앞두고 태연이 공개 홍보를 해 화제가 되고 있다.

태연은 1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티서 'HOLLER' 티저가 공개됐어요. 12세 미만 친구들 미안"이라며 12세 이용가인 티저 영상을 홍보하는 글과 함께 'HOLL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약 33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 태티서는 펑키한 리듬과 함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화려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손을 뻗는 안무로 경쾌한 곡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이날 태티서는 '할라(holler)'를 비롯한 2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태연, 티파니, 서현의 새로운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추가 공개할 예정이어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태티서 새 미니앨범 '할라(holler)'의 전곡 음원은 16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음반은 오는 18일 발매된다. 또 16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전망이다.

태티서 holler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태티서 holler 티저, 역시 소녀시대" "태티서 holler 티저, 예쁘다 예뻐" "태티서 holler 티저, 노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