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너스의 담요,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마법 같은 사랑 여행 이벤트

입력 2014-09-15 15:26


인디밴드 라이너스의 담요(이하 라담)가 CJ월디스와 함께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마법과 같은 사랑 여행을 준비했다.

오는 17일 정오 발매되는 라담의 새 미니앨범을 전곡 다운로드 받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린 다음 라이너스의 담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 링크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연인 외에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가족, 친구, 동료 등 모든 사연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최종 한 커플에게는 10월 18일 4박 6일 일정으로 떠나는 ‘코타키나발루’행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앨범이 발매되는 17일 정오부터 오는 2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에 개별 공지된다.

라이너스의 담요는 오는 17일(수) 3년여 시간의 공을 들인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14년차 인디밴드의 구력과 인디씬의 화려한 인맥들을 총 동원해 라담 역사상 역대 최고의 앨범을 발매할 것으로 예고 중이다.

라이너스의 담요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10월 11일 명동 튤립 커피에서 콘서트 소셜 플랫폼 ‘부루다콘서트’와 함께 까페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CJ월디스는 CJONE 적립/사용이 가능한 유일한 여행사로 최근 회원가입시 CJ ONE 포인트 최대 1000P 적립 이벤트 중이다. CJ ONE 포인트 적립도 받고 여행정보도 알아보는 1석2조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