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이하 '클래지콰이')의 새 음반 타이틀곡 '내게 돌아와'의 티저가 공개됐다.
15일 오전 클래지콰이의 정규 6집 '블링크'(Blink)의 타이틀곡 '내게 돌아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이미 선공개한 바 있는 수록곡 '러브 새털라이트(Love Satellite)', '메들리(Madly)'에 이어 공개된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해는 클래지콰이의 활동 1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다. 이에 클래지콰이 멤버 클래지, 호란, 알렉스는 이번 정규 음반을 통해 팬들의 신뢰감과 기대감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가 다양하게 공존하는 앨범 '블링크'는 이달 18일 발매된다.
한편, 2004년에 데뷔한 클래지콰이(클래지,알렉스,호란)는 국내에 시부야케이, 라운지 풍의 가요를 도입한 1세대로 꼽히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아티스트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클래지콰이 '내게 돌아와', 오 기대된다" "클래지콰이 '내게 돌아와', 정말 오랜만이네요" "클래지콰이 '내게 돌아와', 벌써 십년이라니" 클래지콰이 '내게 돌아와', 클래지콰이 노래 좋아하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플럭서스 뮤직)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