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부자숲 빙고 이벤트' 실시

입력 2014-09-15 10:03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휴대용 스마트빔 기기, 포토프린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부자숲 빙고 이벤트’를 12월 31일(수)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자숲 빙고 이벤트’는 주식/ETF, 국내외 채권, 랩, 펀드, 연금저축계좌, E/DLS 등 신한금융투자가 제시하는 추천상품으로 빙고판을 구성하고, 이들 상품에 투자해 빙고를 완성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상품별로 100만원 이상 투자시 빙고판이 체크된다. 단 ‘하이일드펀드, 배당주펀드, 연금저축계좌’의 경우 12개월 이상,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해도 조건이 충족된다.

가로나 세로로 빙고를 1개 이상 완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5천원 기프티콘을, 대각선으로 구성된 ‘스타라인 빙고’를 1개 이상 완성하는 고객에게는 주유소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타라인 빙고’를 완성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스마트빔 기기 등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한다. 원하는 투자상품만으로 빙고를 완성하기 어렵다면, 이벤트 기간 중 1회에 한해 ‘빙고판 바꾸기 찬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정환 마케팅본부장은 "’부자숲 빙고 이벤트’를 통해 신한금융투자가 추천하는 다채로운 금융상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다”며, “다양한 자산으로 구성한 안정적 투자 문화를 널리 알리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취지”라고 강조했다.

‘부자숲 빙고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