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스윙스와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OST로 입맞춤

입력 2014-09-15 09:01


가수 유성은이 대세 랩퍼 스윙스와 함께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OST에 참여하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먼저 ‘마이 시크릿 호텔’의 OST 참여를 확정한 스윙스가 자신과 함께 할 보컬로 유성은을 지목한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더 눈길을 끈다.

두 괴물 뮤지션이 함께 한 ‘마이 시크릿 호텔’ OST ‘Trap’은 유성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과 스윙스의 돌직구 펀치라인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 드라마에 더 큰 활기를 불어 넣어 줄 것으로 보여지며 관심이 주목된다.

또한 유성은의 OST참여 소식을 접한 팬들도 오랫동안 목말라했던 그녀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게 된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않고 있다.

스윙스와 유성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OST에는 올 여름을 가장 화려하게 장식한 산이×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을 만들어 낸 코스믹 사운드와 최근 주목되는 앨범들을 작업하며 각광 받고 있는 펀치사운드가 공동 프로듀싱으로 함께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유인나, 진이한, 남궁민 주연의 로맨틱 멜로와 추리극이 접목 된 참신한 각본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윙스는 ‘쇼 미더 머니 시즌2’에서 괴물 래퍼의 등장을 알리고 최근에는 시즌 3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심사위원으로서 맹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유성은은 최근 ‘슈퍼스타 K 시즌 6’에 얼굴을 비추고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장시간 1위에 머무르며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스윙스와 유성은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OST ‘Trap’은 15일 정오 각 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