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의 신곡 '내가 네게'가 화제가 된 가운데 서현의 새로운 티저가 공개됐다.
13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태티서 2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가 공개됐다. 공개 직후 벅스,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에서 '내가 네게'가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선공개된 수록곡 '내가 네게'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 곡으로 태연, 티파니, 서현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이 돋보인다.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할라(Holler)'를 비롯한 앨범 수록곡은 오는 16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며, 태티서는 같은 날 오후 7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티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무대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태연, 티파니 다음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서현은 막내티를 완벽하게 벗고 성숙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서현은 블랙 브라톱과 레드 시스루 스커트를 입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가죽 브라톱과 도트 무늬의 블랙 시스루 톱으로 평소 분위기와 180도 상반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태티서는 오는 18일 음반 발매를 시작하고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