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닭발 2인분을 순식간에 먹어치우는 소유/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쳐
씨스타 소유가 닭밝 2인분을 순식간에 먹어치웠다..
지난 12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회원들은 그동안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했던 스타들을 찾아가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노홍펄과 김광규는 고난이도의 운동을 통해서 빼어난 몸매를 유지하는 걸그룹 씨스타 소유를 방문했다.
한편 이전 방송에서 소유는 맛있게 닭발을 먹으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 바 있다. 심지어 소유의 연관 검색어로 닭발이 빠지지 않을 정도로 유명세를 탄 소유는 이 날도 여지없이 닭발을 시켜 노홍철과 김광규를 충격에 빠뜨렸다.
노홍철과 김광규는 닭발을 먹지 못한다고 했지만 소유는 이에 개의치 않고 닭발 2인분과 주먹밥을 시켰고, 노홍철과 김광규에게 "일단 장갑을 낀 채로 닭발을 잡으세요. 가운데 뼈를 딱 물어서 먹으면 되요"라며 닭발 먹는 방법을 전수했다.
이어 노홍철과 김광규가 집안의 전등을 갈아주는 동안 눈깜짝할 사이 혼자서 닭발 2인분을 해치워 놀라움을 샀다.
이날 '나 혼자 산다' 소유 닭발 먹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 소유 닭발 정말 맛있게 먹더라", "'나 혼자 산다' 소유 닭발 그렇게 많이 먹고도 몸매 유지 부러워", "'나 혼자 산다' 소유 닭발, 징그러운데 잘 먹네", "'나 혼자 산다' 소유 닭발 완전 반전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