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유닛' 스피카.S 신곡 '남주긴 아까워?' MV 섹시 실루엣 군무 '눈길'

입력 2014-09-12 13:51
그룹 스피카.S의 신곡 '남주긴 아까워?'가 공개됐다.



12일 스피카.S의 새 디지털 싱글 '남주긴 아까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피카.S의 '남주긴 아까워?'는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와 브레이브사운드의 프로듀서인 별들의 전쟁, 미쓰리가 함께한 작품으로 곡 전반에 스며있는 탱고 리듬을 그루비한 오르간과 브라스 사운드가 펑키하게 감싸는 팝 넘버다.

흔히 연애의 끝에 걸쳐지는 감정의 변화를 묘사한 '남주긴 아까워?'는 이별을 말하지는 않으면서 텅 빈 사랑을 습관처럼 말하는 남자를 꼬집는 '남 주긴 아까워? 가지긴 싫은데 왜 자꾸 나를 괴롭혀' 등의 감각적인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피카.S의 네 멤버가 각각 심플한 배경 앞에서 펼치는 섹시한 실루엣의 군무와 감정연기가 담겨있다. 특히 스피카.S 멤버들의 라인을 강조한 안무와 의자를 소품으로 활용하는 등 향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스피카.S는 음원공 개 하루 전날인 지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후로도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스피카.S '남주긴 아까워?' 노래 좋네" "스피카.S '남주긴 아까워?' 우와 괜찮은데?" "스피카.S '남주긴 아까워?' 줄까 말까" "스피카.S '남주긴 아까워?' 가사가 현실적이다" "스피카.S '남주긴 아까워?' 스피카 몸매 좋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B2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