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김소은 우결 합류, '너무 궁금한 이 커플'

입력 2014-09-11 21:10
수정 2014-09-11 21:10


송재림 김소은 우결 합류가 눈길을 끈다.

11일 MBC는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현재 '우결4' 촬영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2PM 우영과 배우 박세영이 하차한 빈자리에 송재림 김소은이 새 커플로 합류한다.

한편,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KBS 드라마 ‘감격시대’에 출연하며 카리스마 넘치고 묵직한 연기를 선보여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긴 송재림. 그간 맡아왔던 남성적인 역할과 달리 그의 실제 성격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엉뚱남. 송재림은 ‘우결’을 통해 장난기 넘치는 ‘개구쟁이 소년’같은 모습과 시크한 ‘차도남’을 오가는 이중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반면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가을양’과 MBC 드라마 ‘마의’의 ‘숙휘공주’로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과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김소은은 귀엽고 청순한 기존의 이미지와 달리 뛰어난 운동 신경을 가진 ‘만능 스포츠걸’로 욱하는 다혈질 기질을 드러내며 의외의 터프한 매력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송재림 김소은 우결 합류, 비주얼이 놀라울 것 같아", "송재림 김소은 우결 합류, 잘 어울릴 것 같아", "송재림 김소은 우결 합류, 궁금하다", “송재림 김소은 우결 합류, 남다른 비주얼이다”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