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지오디) 박준형(45), 소녀시대 써니(25), 갓세븐(GOT7) 잭슨(20)이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 합류한다.
11일 SBS는 "오는 21일부터 새롭게 꾸며질 '룸메이트'에 박준형과 써니, 잭슨이 전격 합류한다"고 전했다.
박준형과 써니, 잭슨 외에도 추가적으로 3명 이상의 인물들이 있다고 알려져있지만 현재 '룸메이트' 제작진은 보안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새로운 맏형이 될 예능 대세 박준형과 남성 팬들을 확보한 써니,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다양하게 활약한 홍콩 국적의 잭슨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박준형과 잭슨은 이미 인터뷰 촬영을 마치고 곧 있을 '룸메이트' 정식 촬영에 합류한다.
한편 '룸메이트' 새 출연자들의 입주 과정은 오는 21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룸메이트' 박준형 써니 잭슨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박준형 써니 잭슨 합류, 냉동인간 박준형 완전 재밌겠다", "'룸메이트' 박준형 써니 잭슨 합류, 기대됩니다", "'룸메이트' 박준형 써니 잭슨 합류, 잭슨은 누구지?", "'룸메이트' 박준형 써니 잭슨 합류, 써니 완전 호감인데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