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의 정규 4집 ‘미친거 아니야’의 스포일러 영상 공개가 화제다.
9일 자정, 2PM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를 포함하여, 수록곡 '오늘 같은 밤', 'She's ma girl', 'Mine', 'Awesome!' 등 총 11곡의 음원 일부분을 합친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2PM의 정규 4집 스포일러 영상에는 이번에 공개한 티저 이미지들을 감각적으로 편집한 배경과 함께 다양한 색깔의 작곡진도 같이 공개됐다.
특히 멤버 준케이는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맡아 프로듀서로서의 재능도 뽐냈다.
또한 준케이는 또 다른 수록곡 '이별여행'의 작사, 작곡을 맡아 이별을 노래하는 슬픈 댄스곡을 만들기도 했다.
이어 찬성은 'Boyfriend'의 작사, 작곡을 맡아 독특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으며, Lasse Lindorff와 북유럽의 프로듀싱 그룹 Pitchshifters의 Mads Møller 와 Thor Nørgaard, 덴마크의 유명 싱어송 라이터 Ilanguaq ilang Lumholt 등이 참여한 'Mine'의 작사를 맡았다.
그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JYP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및 심은지, 하정호, 노는 어린이, 영광의 얼굴들, Laybacksound 등이 참여하여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2PM은 오는 10일,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프리 파티(PRE-PARTY)를 개최하며,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