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이 레이디스코드 노래로 故은비를 추모했다.
7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중국 하이난 서바이벌 특집 3번째 편이 공개된 가운데 레이디스코드 곡들이 연달아 배경음악으로 등장했다.
이날 레이디스코드 신곡 '키스 키스'로 포문을 연 '출발드림팀'은 방송 중간 '예뻐예뻐'를 삽입했다. 또 노을이 탈락하는 장면에선 발라드곡 'I'm Fine Thank you'을 내보냈다.
이로써 한 회 방송분에 한 팀의 노래가 3곡이나 등장했다. 이는 최근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레이디스코드 멤버 고 은비를 애도한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출발드림팀, 레이디스코드 노래에 가슴이 다 먹먹", “출발드림팀, 굉장히 씁쓸하다", "출발드림팀, 권리세 양만은 회복되길 바랐는데", "출발드림팀, 안타까운 소식만 계속이네", "출발드림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3일 오전 1시2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동고속도로 부근에서 타고 있던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에 故 은비는 유명을 달리했고, 4일간 혼수상태에 빠졌던 권리세 역시 결국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블루팀(동준, 리키김, 나르샤, 솔비, 천이슬), 레드팀(이창명, 손진영, 정가은, 황인영, 김지원, 노을) 등이 출연했다. 故 권리세는 레이디스코드 대표로 지난 5월11일, 8월17일 출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