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특별 선공개, 밴드 NOXX의 록버전 ‘쏘리쏘리’에 규현도 ‘감탄’

입력 2014-09-05 19:45


‘슈스케6’ 오디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최근 Mnet 프로그램 ‘슈퍼스타K 6(이하 슈스케6)’의 지역 오디션이 방송 중인 가운데, 3회를 통해 공개되는 밴드 참가자 특별 영상이 선공개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슈스케6’ 공식 페이스북에는 “슈퍼스타K6-3회 밴드 참가자 특별 선공개 영상”, “1, 2회 놀라운 보컬참가자들에 이어, 이제는 밴드다! 슈퍼주니어의 글로벌 최대 히트곡 'Sorry Sorry'를 록 버전으로 재해석한 3회 밴드 참가자 NOXX의 무대를 특별 선공개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오디션에 참가한 NOXX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NOXX는 원곡을 부른 가수인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 앞에서 강렬한 버전의 ‘쏘리 쏘리(Sorry Sorry)’를 선보였다.

이에 규현은 곡이 끝나자 감탄을 하며 박수를 쳤으며, 심사의원인 김범수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심사 평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5일 방송되는 Mnet 프로그램 ‘슈퍼스타K 6’에는 과거 아이돌 그룹은 틴탑의 7의 멤버였던 연습생 등 연예계 출신 참가자가 대거 출연할 것으로 예고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은 5일 오후 11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