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제치고 우승 "편견 부쉈다" 소감 밝혀...

입력 2014-09-05 10:31


지난 4일 '쇼미더머니3' 에서 바비가 우승하는 결과를 선보이며 그의 결승곡 음원발매일에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쇼미더머니3' 제작진은 바비의 ‘가드 올리고 바운스’는 5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쇼미더머니3’ 지난 4일 최종화에서 준결승 두 번째 무대와 결승전이 공개됐다.

바비는 사전 인터뷰에서 “보란 듯이 (아이돌 래퍼라는) 편견을 부쉈다.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해 달려왔고 허무하게 가고 싶지 않았다”며 우승에 대한 강한 열망을 드러냈다.

양동근 팀 아이언과 우승을 놓고 펼쳐진 마지막 승부에서 선공을 펼친 바비는 ‘너네가 똥칠한 아이돌이란 타이틀 왜 내가 지우고 내가 닦아’, ‘랩에 대한 나의 진지함 너네가 알겠냐고 음치 녀석들’ 등 가사와 유쾌한 훅을 통해 실력으로 아이돌 출신이란 편견에 맞서는 자기 자신을 표현했다. 그는 관객들과 호흡하고 즐기며 무대를 장악, 1차 투표에서 301만 원을 차지해 승리했다. 2차 투표와 합산한 결과 총 773만 5000원을 획득하며 ‘쇼미더머니3’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꾸준히 힙합이라는 틀 안에서 진화하며 최종 우승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 바비는 “편견을 다 깨부수고 이렇게 성공했으니 이제 인정해달라. 앞으로도 계속 인정하게 해드리겠다. 쇼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계속 래퍼 바비로서 길을 걸어갈 것임을 내비쳤다.

바비의 우승과 음원발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정말 노력했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바비 잘하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빨리 음원 듣고 싶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