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행복 하이패스 플러스 카드' 출시

입력 2014-09-05 09:51
하나SK카드와 하나은행이 한국도로공사와 제휴로 '하이패스 행복단말기'의 저렴한 보급을 위해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플러스 카드'를 새로 내놨습니다.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플러스 카드'로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입하면, 카드 이용조건에 따라 단말기 구입비용을 전액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한 첫 달에 실적조건 없이 5천원을 할인받고, 둘째, 셋째 달에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씩 할인받아 3개월간 '하이패스 행복단말기' 최초 구입가격인 2만 5천원을 모두 할인 받는 방식입니다.

단말기 구입비용 지원 외에도,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플러스 카드'는 '교통사고재해보험 서비스'를 카드 사용등록 후 1년간 무료 제공합니다.

하나SK카드는 이번에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카드' 기본형과 단순한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DC 카드' 2종을 함께 출시했습니다.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카드'는 후불 하이패스 통행료 3% 할인,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철도승차권 5% 할인 등 교통할인과 함께 통신, 외식, 커피전문점, 영화, 놀이공원 할인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DC 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무조건 0.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건당 1만원 이상 이틀 연속 사용하면 1%까지 할인됩니다.

'하나SK 행복 하이패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7천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