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바비, 압도적 표차로 아이언 누르고 최종우승.."우승자 혜택은?"

입력 2014-09-05 07:52


‘쇼미더머니3’ 바비가 아이언을 누르고 최종우승 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결승에 오른 아이언과 바비의 대결이 벌어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선 준결승의 무대가 벌어졌다. 양동근 팀 아이언과 스윙스-산이 팀 씨잼은 ‘머니(Money)’를 주제로 준결승 대결을 펼쳤다.

아이언은 강허달림의 지원사격을 받아 ‘독기’라는 곡을 불러 775만원을 획득하며 ‘Sxxx’을 부르며 220만원을 책정받은 씨잼을 압도적인 금액차로 따돌렸다.

이어진 결승전에서 바비는 ‘가드올리고 바운스’로 아이돌이라는 이름에 먹칠을 하는 동료, 선후배 아이돌의 실력을 꼬집는 돌직구 랩을 선보였다.

이어 경쟁자 아이언은 ‘C Da Future’를 택하며 레게, 랩, 헤비메탈 등 여러 가지 장르를 혼합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제 1차 투표서부터 아이언을 꺾은 바비는 2차 투표 합산 결과 압도적인 금액차를 보이며 아이언을 제치고 최종 우승했다.

바비는 “엄마 나 1등했다. 집 조금 있으면 살테니까 미리 짐 싸놓고 기다려라. 여기까지 함께 해주셨던 적이었지만 동료 같은 분들 정말 감사했다. 사랑한다”고 우승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바비는 여기까지 함께 해주셨던 적이었지만 동료 같은 분들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말했다.

‘쇼미더머니3’ 우승자 바비에게는 우승 직후 음원 발매 및 대형 힙합 콘서트에서의 특별 공연 기회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 바비 우승, 정말 축하한다" "쇼미더머니 바비 우승, 아이언보다 뛰어났다" "쇼미더머니 바비 우승, 이제 본격데뷔하는 일만 남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