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이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2014년 특별 한정판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2014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헤리티지 에디션'은 키엘이 지난 1세기 이상 꾸준히 지켜온 지역 사회 공헌 정신을 이어가고자 출시 됐다는데요.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확고한 기업 철학을 지켜오고 있는 키엘은 국내에서는 2009년 작은 산 살리기 캠페인을 시작으로 오래된 나무 살리기 등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는 한국 지역 사회의 문화와 전통을 보존하고자, '2014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헤리티지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 문화 유산인 '창덕궁'의 자연환경을 보존하는데 기부될 예정이라네요.
CNP차앤박화장품은 멀티-세라마이드로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 장벽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로 인텐시브'라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전 라인의 주요 성분으로 함유된 멀티-세라마이드는 CNP차앤박화장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것으로 세라마이드 1, 세라마이드 3, 세라마이드 6II 등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특히 세라마이드, 콜레스트롤, 자유지방산을 최적의 비율로 적용해 피부 지질과 가장 유사하게 개발됐다고 합니다. 이로써 피부에 빠르고 친화적으로 흡수되며 피부 장벽의 재생력을 높여줘 속부터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네요.
닥터자르트(Dr.Jart+)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닥터자르트의 시그니처 제품인 세라마이딘의 리미티드 에디션(리퀴드&크림)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 동안 세라마이딘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메시지 'THANXCERA(땡스세라)'를 패키지에 넣어 9월과 10월 두 달간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패키지 뿐만 아니라 기존 '세라마이딘 크림'에 동봉되어 있던 헬퍼를 플라스틱 재질 대신 메탈로 제작했다고 하네요.
아로마 멀티샵 아로마코에스가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탄생한 '플랑뜨앤파퓸(Plantes & Parfums)'을 국내 아로마 전문 로드샵 최초로 론칭한다고 합니다. '플랑뜨앤파퓸'은 1983년 탄생하여 30여년의 역사를 지닌 프로방스 지방의 아로마 제품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수공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특히 '플랑뜨앤파퓸'의 라벤더는 현지 농부들이 직접 재배하고 손수 수확하는 최고의 품질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플랑뜨앤파퓸'의 대표적인 제품은 사쉐(8g, 6천원)로 프로방스의 정취가 그대로 담긴 다채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며, 브랜드 대표 향취인 라벤더를 비롯하여 로즈, 바이올렛, 버베나까지 4가지 향, 19종으로 선보여진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