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를 당해 멤버 은비(고은비)가 사망한 가운데 권리세와 이소정 역시 중태에 빠져 이들이 타고 있던 차량의 끔찍한 사고 현장을 본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이 더하고 있다.
3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당일 오전 1시 30분께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수원 지점에서 뒷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다.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고, 다른 멤버 권리세는 중태이며 이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다.
S공개된 레이디스코드 차량 사고 현장 모습은 그들이 탄 승합차가 심각하게 훼손돼 당시 사고의 심각성을 알린다.
이어 레이디스코드 측 관계자는 "경찰조사가 다 미처 이뤄지지 않은 시점에서 당시 현장 관계자를 통해 전해들은 바를 전달해드렸고, 이는 정확한 사고 원인이 아님을 말씀 드린다"며 "정확한 사고 원인에 대해서는 경찰조사가 끝난 뒤 다시 말씀 드리겠다. 그 이상의 추측이나 사실이 아닌 내용이 유포되지 않도록 많은 분들의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린다"고 호소했다.
한편, 故 레이디스코드 은비의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현재 9시간 수술을 마친 멤버 권리세와 이소정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서울에 위치한 병원으로 옮겨질 예정이다. 고은비의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또 이소정은 1993년 9월3일 출생으로, 사고가 난 당일 21번째 생일을 맞아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지난해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을 중심으로 애슐리, 은비, 주니 등 5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대표곡으로는 '예뻐예뻐'가 있으며, 올해 8월 'KISS KISS(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이소정 부상 소식 마음이 너무 아프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이소정 생일에 대형 참사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중태 큰 부상 당한 이소정 사고 현장 보니 참혹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