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그룹이 오는 9월 15일부터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올해 대림은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대림산업 석유화학사업부, 삼호, 대림I&S 등 4개 관계사에서 총 100여명 규모의 신입사원을 신규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이 가능하며, R&D 분야에서는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대림그룹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는 9월 15일부터 26일까지 대림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daelim.co.kr)를 통해서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6일 채용 홈페이지와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안내되며, 인적성 검사와 1차 면접 (실무/ 팀장/ 임원), 2차 면접(사장단 면접), 신체 검사를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대림그룹은 기업문화와의 적합성을 바탕으로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고,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팀워크를 제고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 즉 조직친화력을 지닌 인재를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채부터 기존 전공분야별 모집에서 직무단위별로 모집단위를 변경했으며, 신입사원들이 입사 시점부터 본인의 직무분야를 선택함으로써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대림그룹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한양대, 경북대, 전남대 등 전국 15개 대학에서 학교별 채용 설명회를 실시, 회사 소개, 인사담당자 및 선배사원과의 직무상담 등을 통해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