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로 1명이 숨지고 4명이 크게 다쳤다.
3일 오전 1시 23분께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숨졌으며, 권리세 이소정은 중상, 애슐리 주니와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특히 레이디스코드는 지난달 7일 'KISS KISS' 발매 후 활동 중에 사고를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고은비 교통사고 사망소식이 전해지면서,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개그맨 전영중은 지난해 11월 21일 새벽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전영중은 이날 오전 3시 20분경 오토바이를 타다 서강대교에서 여의2교 방향으로 주행하다가 중앙선을 침범했고, 마주오던 택시를 들이받아 현장에서 사망했다.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한 전영중은 SBS 공채 개그맨 12기로 데뷔, SBS '개그투나잇',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에 출연했다.
같은해 6월, 개그맨 함효주는 편도3차로 도로를 건너다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으며, 지난 2007년에는 개그우면 김형은은 바쁜 스케줄에 쫓겨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고은비 사망 안타깝다 중상 권리세 이소정 치료 잘 받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이소정 권리세 중상 다른 멤버들 충격 크겠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이소정 권리세 중상...깜짝 놀랐다 다른 멤버들도 치료 잘 받고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경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