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10월 25일 앵콜 콘서트 개최

입력 2014-09-03 08:54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가 대망의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을 마무리 짓고 팬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담은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25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짓는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앵콜 콘서트를 가지고 다시 한 번 잠실벌을 하늘색 물결로 물들일 예정인 것.

지난 7월 12일 서울을 시작, 9년만의 컴백, 12년만의 완전체,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라는 슬로건으로 수 많은 팬들과 만난 지오디는,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전국투어 콘서트로 확대하며 7만여 명의 팬들과 뜻 깊은 만남을 가졌다.

지오디 멤버들은 이에 그치지 않고 뜨거운 환호를 보내준 팬들을 위해 앵콜 콘서트를 개최, 잠실 주경기장으로 장소를 옮겨 더욱 더 많은 하늘색 풍선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지난 9월 2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석한 다섯 멤버들은 공개 녹화 당시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기도.

한편 지오디는 지난 8월 31일 전국투어 대전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전국 7만여 명의 팬들과 만나며 많은 FANgod와 대중들에게 12년 만의 값진 추억을 선물하는 등 ‘god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국민그룹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