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World Tour 'GO CRAZY' 내달 3일 잠실서 월드투어 시작, 포스터 보니 '에너지가 절로'

입력 2014-09-02 18:28


그룹 2PM이 오는 10월부터 시작되는 월드 투어명을 '2PM World Tour GO CRAZY'로 확정지으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앞서 투피엠은 내달 3, 4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에서 월드 투어를 한다고 밝혔다.

2일 오전 공개한 포스터에는 '2PM World Tour GO CRAZY'라는 문구와 함께 신나게 파티 중인 투피엠 멤버들 이미지를 담았다.

제 각기 개성이 살아 있는 패션과 표정은 물론, 손을 들고 점프를 하며 파티를 즐기고 있는 준케이(Jun.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의 모습에서 엄청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현존하는 콘서트 영상 기법을 총 망라한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라며 "'GO CRAZY'라는 말 그대로 미친 듯이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5일 전격 컴백을 알린 투피엠(2PM)은 이날 4집 정규 앨범 '미친거 아니야?'와 파티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활동 전후로는 2PM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프리 파티(PRE-PARTY),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AFTER-PARTY)를 개최한다. 프리 파티는 10일 서울 강남구 클럽 옥타곤에서 팬들과 함께 진행된다.

2PM World Tour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World Tour, 서울 공연때 꼭 가야지", "2PM World Tour, 진짜 재밌겠다", "2PM World Tour, 클럽에서 파티도 하네", "2PM World Tour, 게릴라 파티도 재밌겠네", "2PM World Tour, 오랜만에 콘서트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